본문 바로가기
SPECIAL Theme

강소농마케팅_블로그 방분자 늘리는 법 _성공적인 블로그 운영전략_콘텐츠 제작시 b.e.s.t 공식활용

by 달음이 2013. 5. 22.


강소농마케팅_블로그 방문자 늘리는 법



흔히들 사람을 판단할 때 이런 말을 하곤 한다.


'뻔지르르한 겉모습보다 속이 꽉 찬 사람이 실속 있다.라고


블로그 방문자 수를 늘리는 방법도 별 반 차이가 없다고 생각 한다.


고객이 원하는 , 이용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실속있게 만드는 것 !!


가장 우선된 일이다.





그래서

콘텐츠 제작시 고려해야 할 사항을 BEST기법을 활용해 보시길...



B(behavioral:행동적 측면)


-고객이 무엇을 느끼길 원하는가?

-그들로부터 어떤 결과를 얻기를 바라는가?

-그들이 어떤 행동을 하길 바라는가?

-그들의 행동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어떻게 그들을 구매에 이르게 할 것인가?


E(essential:본질적 측면)

-소비자가 진정으로 알고 싶어하는 것은 무엇인가

-전문적이면서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콘텐트는 무엇인가

-긍정적 인상을 심어줄 수 있는 콘텐트는 어떻게 만드는가

-어떤 종류의 미디어를 이용해야 하는가


S(strategic:전략적 측면)

-이 콘텐츠 마케팅 활동은 사업의 전략적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되는가

-이것은 다른 전략적 계획들과 통합되어 상호작용할 것인가


T(targeted:목표적 측면)

-목표로 하는 대상이 어떤 존재인지 정확히 파악했는가

-그들을 움직이는 본질적인 요소가 무엇인지 정말 잘 알고 있는가

-그들의 직업에 대해 잘 이해하고 있는가

-그들이 우리가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어떻게 평가하고 있는지 알고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