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농마케팅_블로그 방문자 늘리는 법
흔히들 사람을 판단할 때 이런 말을 하곤 한다.
'뻔지르르한 겉모습보다 속이 꽉 찬 사람이 실속 있다.라고
블로그 방문자 수를 늘리는 방법도 별 반 차이가 없다고 생각 한다.
고객이 원하는 , 이용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실속있게 만드는 것 !!
가장 우선된 일이다.
그래서
콘텐츠 제작시 고려해야 할 사항을 BEST기법을 활용해 보시길...
B(behavioral:행동적 측면)
-고객이 무엇을 느끼길 원하는가?
-그들로부터 어떤 결과를 얻기를 바라는가?
-그들이 어떤 행동을 하길 바라는가?
-그들의 행동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어떻게 그들을 구매에 이르게 할 것인가?
E(essential:본질적 측면)
-소비자가 진정으로 알고 싶어하는 것은 무엇인가
-전문적이면서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콘텐트는 무엇인가
-긍정적 인상을 심어줄 수 있는 콘텐트는 어떻게 만드는가
-어떤 종류의 미디어를 이용해야 하는가
S(strategic:전략적 측면)
-이 콘텐츠 마케팅 활동은 사업의 전략적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되는가
-이것은 다른 전략적 계획들과 통합되어 상호작용할 것인가
T(targeted:목표적 측면)
-목표로 하는 대상이 어떤 존재인지 정확히 파악했는가
-그들을 움직이는 본질적인 요소가 무엇인지 정말 잘 알고 있는가
-그들의 직업에 대해 잘 이해하고 있는가
-그들이 우리가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어떻게 평가하고 있는지 알고 있는가
'SPECIAL The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나리_미나리 고르는법_몸에좋은 미나리종류_돌미나리_논미나리_산미나리_불미나리 (0) | 2014.06.10 |
---|---|
미나리 몸에 좋은 이유_미나리효능과 영영성분_돌미나리_미나리즙복용효과 (0) | 2014.06.10 |
블루베리품종_블루베리품종특징_북부하이부쉬_레빗아이품종 (0) | 2014.06.10 |
강소농마케팅_강소농경영체에 트리플미디어전략을 펼친다면?_강소농비지니스모델 구축 (0) | 2013.05.15 |
마케팅TIP-인터넷마케팅 시작을 위한 몇가지 고려사항- 1. 마케팅 포지셔닝부터 제대로 해야 한다. (0) | 2012.04.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