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은 매력이 있다.
사람이 태어나서 성장하고 사랑받고 죽음을 맞이하듯이
브랜드에도 생명이 있다. 이 말은 곧 정체성이 있다는 것이다.
내가 살아야 하는 이유, 나는 누구인가, 나는 어떤 속성이 있는가, 나의 가치는 무엇인가?
브랜드에는 진정성이 있다.
나를 포장하여 보여주는 것이 아닌 나의 진짜모습을 보여줄때
나의 모습이 매력이 있을때
그 매력으로 사랑을 주고 받는 것이다.
강소농농업인들은 '브랜드마케팅'이 정말 맞지 않나 생각해 보곤 한다.
나의 진정성을 가지고
정직하게
나의 가치를
선택과 집중을 통해
지속적으로
브랜드를 키워간다면
나를 사랑하는 사람(고객)이 형성될 것이다.
그럴때만이 비로소 생산자와 소비자가 아닌
동반자로서 함께 걸어갈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꿈을 꿔본다.
'브랜드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랜드정의_브랜드에 대한 여러가지 정의 (0) | 2013.02.12 |
---|---|
강진뜨란에_브랜드 가치향상을 위한 입소문전략 사례_강진 강소농 (0) | 2013.02.05 |
강소농브랜드_기업이 브랜드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이유는.. (0) | 2013.01.04 |
강소농정책과 브랜드_3非법칙(비경쟁,비타협,비상식)의 관계 (0) | 2012.1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