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경영체의 경우의 생각의 프레임은 ' 선택과 집중'이다.
자원이 그리 넉넉하지 않으니.. 한번의 의사결정이 경영을 좌우할 수 있기 때문일 것이다.
강소농 농가들에게도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일까?
농업인들도 마케팅이라고 말들을 한다. 왜냐면 가장 개선하고 발전시켜야 할 약점 부분이기 때문이다.
마케팅(물건을 판매할 수 있는 능력)
수익모델(주 수익을 내는 베스트상품 보유능력)
우수한 브랜드( 사업성이 오랜 존속될 수 있는 브랜드)일 것이다.
1.마케팅 전략이 좋다.
2.수익 모델이 있다.
3.우수한 브랜드 전략을 구사한다.
'마케팅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고 컨셉을 결정하는 방식의 예 (0) | 2013.03.12 |
---|---|
브랜드마케팅 법칙 20 (0) | 2013.03.12 |
브랜드에 대한 생각 (0) | 2012.12.11 |
브랜드는 무엇인가?_브랜드 정의 (0) | 2012.12.11 |
마케팅기법_MOT마케팅_누구나 적용해볼 수 있는 기법 (0) | 2012.04.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