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한 판매제안의 발견의 예 - 하이트 지하 150미터 암반수
브랜드이미지 창조 - 마몽드의 산소같은 여자
내재된 드라마의 발견 - 016의 내꿈꿔 편
포지셔닝- 에이스 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경험적(정서, 오락)요소의 발견 - 롯데리아의 광고 '버거소녀 편'
'마케팅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소농마케팅_소비자 고객의 니즈(need)와 원츠(want)를 어떻게 알 수 있을까?_강소농 마케팅 (0) | 2014.04.15 |
---|---|
강소농마케팅 tip_컬러배스( color bath)효과를 통해 얻는 아이디어 기술_강소농 역량강화방안 (0) | 2013.05.09 |
브랜드마케팅 법칙 20 (0) | 2013.03.12 |
성공하는 중소기업 마케팅전략 3가지 (0) | 2013.03.12 |
브랜드에 대한 생각 (0) | 2012.12.11 |